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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eat Edition 리카운트 특징

천유하 2011.04.12 16:23
ElvUI에서는 오멘, 리카운트 동시에 오른쪽 채팅창에 임베디드 시킬 수 없고, 하나를 임베드 시켜도 채팅창 스왑이 되질 않습니다.
Meat Edition에서는 오멘, 리카운트 동시에 보기 좋게 우측 채팅창에 임베드 되었고 채팅창 스왑에 따라 토글이 됩니다.

(ElvUI/modules/addonskins/recount.lua) line 63 :
if C["skin"].embedright == "OmenRecount" then
    local Recount_Skin = CreateFrame("Frame")
    Recount_Skin:RegisterEvent("PLAYER_ENTERING_WORLD")
    Recount_Skin:SetScript("OnEvent", function(self)
        self:UnregisterAllEvents()
        self = nil

        Recount_MainWindow:ClearAllPoints()
        Recount_MainWindow:SetPoint("TOPLEFT", ChatRBackground2,"TOPLEFT", 193, 7)
        Recount_MainWindow:SetPoint("BOTTOMRIGHT", ChatRBackground2,"BOTTOMRIGHT", 0, 0)
        Recount.db.profile.FrameStrata = "4-HIGH"
        Recount.db.profile.MainWindowWidth = (C["chat"].chatwidth - 193)
    end)
end

추후에는 (아마 4.1 패치 후) 리카운트를 임베드시키는 소스를 좀 더 지능화하여 사용자의 레이아웃 크기에 따라 가변하는 방식으로 바꿔볼 생각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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